행복하고 즐거운 인생만들기♡

일산 숨은 맛집/밥집 진수성찬



중산 맛집 진수성찬 위치

진수성찬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1663-6

전화번호 : 031-976-8253





회사 근처 음식점은 거의 다 가봤는데

집밥처럼 든든한 점심은

좀처럼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뱃속에 뭐가 들었는지

1시에 점심먹었는데

4시되면 배고픈건

왜때문일까요...?






이 골목 한번 들어가보자!

해서 발견한 진짜 맛집!!!

엄마가 만들어준 것 같은

집밥같은 밥!!

주문하면 나오는 정갈한 반찬들

맛까지 좋으니 기대가 큽니다ㅎㅎ








제육볶음 2인분 스케일!

장난아니죠?

대파를 큼직하게 썰어서

파기름으로 하신것같아요.

불맛도 나는게 정말 맛있어요!

상추쌈까지 나와요♡








제가 사진찍느라 다들 대기중ㅋㅋ

밥이랑 같이 찍으니

더없이 맛있어 보입니다~









고등어구이!

고등어도 엄청 크죠~~

기름기가 쪼~끔 많긴하지만

그래도 통통한 살이 꽉차서

맛있어요♡♡♡




이 날은 제육이랑

고등어구이만 먹었어요








그리고 또 다른날 먹은 제육볶음과,







보글보글 구수한 청국장~~





진수성찬의 메뉴는

된장찌개도 있고 오징어볶음도 있고

안주류로 닭볶음탕과 동태탕

삼겹살도 팔더라구요~~

오징어볶음은 2인 이상 주문이라서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는데,

조만간 여기서 회식하기로 했거든요ㅋㅋ

그때 다 시켜보려구요~~




마지막으로 보글보글 청국장 한번

보고 가실께요~~♡




아...배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