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즐거운 인생만들기♡

일산 참치무한리필은

무조건 백석 착한참치로!!




포스팅을 하기전에,

착한참치 사장님은 인터넷에

지도등록도 안해놓으셨어요ㅋㅋ

그런거에 관심없으시대요ㅋ

저도 여기 정확한 주소는 몰라요

031-904-3777

전화로 정확한 주소 물어보세용^^




회사분들과 오랜만에 간

일산 참치무한리필집

백석 착한참치

일단 가면 기본적으로

참치죽이 나오고,

단무지,생강초절임,락교같은

곁들여먹는 찬이 나와요~

그리고 착한참치 사장님께서

참치를 주기 시작하십니다ㅋ







저는 여기 백김치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어느날부터인가 백김치를 안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일하시는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이제 없다는거에요!!!!!

이날 사장님께 이제 백김치 안하시냐고했더니

다른분들은 거의 다 남기셔서

원하는 손님한테만 드리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백김치를 얘기하니까 그건 지금은 없다며

사장님의 어머니께서 직접 담구신 묵은지를!!

아..진짜 이거 진짜 맛있어요

묵은지 물에 한번 씻어가지구 나온건데

새콤하고 아삭한게,

참치 많이 먹었을때 느끼함 잡아주는데

이거만한게 없다니까요!!

여기서 드시다가 약간 느끼하다 싶으심

백김치를 요청하세요~







자 지금부터는 저희가 여기

완전 단골이라서 서비스로 주신거에요ㅋ

참치집에서 광어초밥,연어초밥이라니!!!!

이것도 직접만드신건데 진짜....

광어에서 단맛이나요 엄청 맛있어요!

초밥이랑 광어 뱃살도 주셨는데

뱃살은 말해뭐해요~

꼬돌꼬돌 달달 쫄깃쫄깃 고소한게

횟집에서 먹는 광어보다 맛있어요








이건 볶음우동!

해물이 듬뿍들어간 볶음우동

진짜 맛있는데 참치 배 남겨놔야되서

조금 남겼어요ㅋㅋ

근데 지금 포스팅하다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ㅠㅠ





정말 푸짐하쥬?





그리고 나온 대구 이리??

요게,, 암컷은 고니라고 하고

수컷은 이리라고 한거같은데...

제가 이때쯤부터 술이 좀 들어가서

기억이 정확히는 안나네요ㅋㅋㅋㅋ

암튼 저거는 대구 수컷의 그 ...

정자나오는..?? 그런거라고 했던거같아요

이걸 살짝 구워서 주셨는데

정말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마지막으로 주신 서비스

보리굴비 녹차밥!!!!!

제가 넘넘 좋아하는 음식!

굴비도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비리지않고 진짜 맛있게,

완전 이건 밥도둑을 떠나 밥강도님ㅋㅋ







술먹다말고 옆에 인형뽑기방에서 천원으로

지방이 득템해주시고~~~

제몸에 지방이도 득템ㅋㅋㅋ

마지막샷은 지방이와 함께♡




일산 참치무한리필집 백석 착한참치는

정말 단골될 만 한 곳이에요.

무한리필인데도 참치가 정말 맛있구요,

사장님이 전라도분이신데,

사투리를 아주 구수하게 쓰시면서

한번씩 건내는 말한마디 한마디가

정말 정감가고 재밌어요ㅎㅎ

게다가 단골되면 이렇게

참치보다 더많은 서비스를 주시니,

사장님은 뭐가 남으시는지 몰라?ㅎㅎ



일산 참치는 백석 착한참치

진짜 강추합니다~~